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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WP/Wework

[일잘러] 레벨업하기 - 보고서작성

일잘러로 레벨업하기 위한 두 번째, 일정관리 대하여 알아봅니다. 

 

 

쏟아지는 업무와 미팅 속, 계획 없이 되는 대로 일을 하다 보면 일에 쫓기는 기분이 듭니다. 

그 속에서 일의 중심을 잡아 주도적으로 일하기 위한 일정 관리가 필요합니다. 

일정관리의 출발점은 업무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효율적으로 일을 처리하고 야근을 줄이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세요. 

 

 

  • 쏟아지는 업무와 미팅 속에서 어떻게 일을 처리할지 몰라 매일 야근하는 분
  • 일 전체의 흐름을 파악하지 못해 돌발 상황이 생기면 당황부터 하는 분
  • '쳐내기에 급급한 것'이 아니라 일의 중심을 잡아 주도적으로 일하고 싶은 분

 

 

 

상세한 내용은 아래의 아티클을 확인하여 주세요. 

회원가입 후 무료로 해당 아티클 전문을 확인 가능합니다. 

 

 

 

"뭐야, 내 하루 돌려줘요..." 야근을 줄이는 일정 관리법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 여러 가지 업무가 동시에 밀려들 때, 효과적인 대처법 / 1단계 - 업무구조 인식하기 / 2단계 - 업무 우선순위 정하기 (feat. 노션) / 3단계 - 실행하기 (feat. 구글 캘린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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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PUBLY

디자인 작업 : 미리캔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