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업 문화가 좋은 기업 리탈입니다.
Great Work Place 의 핵심은,
일하기 좋은 직장(GWP), 조직문화가 좋은 기업을 만들어가는 리탈에서 직원들을 위해 가장 신경쓰고 있는 분야가 바로 Training 입니다.
리탈에서는,
조직원들이 직무역량, 어학역량 등 다방면에서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전사 교육을 지원하고 있고, 자기계발을 통해 더 나은 구성원, 더 나은 일터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How?
리탈에서 현업에서 실무자의 교육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대한 연간 전사적인 교육 플랜을 계획하여, 누구나 자유롭게 선택해서 들을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세스를 잘 갖추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죠.
또한 본인의 직무 역량 향상에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교육을 직접 서치하여 수강하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재관리와 퍼포먼스를 위해 힘쓰는 리탈은 직원에게 맞는 맞춤식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 조사를 통해
피드백을 공유받아 직원분들이 효율적인 training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What?
전반적인 교육니즈와 직원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을 선별하여 리탈 연간 Traning Plan이 세워집니다.
* Training Course :
1. Start with us _ New employee를 위한 입문교육 Rittal의 A to Z
2. Develop with us _실무자를 위한 직무역량 강화 교육 Job skill up
3. Stay with us _직원 역량 강화 교육 (CS교육/성과관리/OA교육/외국어교육)
4. Advance with us _Young talent를 위한 리더쉽교육
5. Drive with us _Senior를 위한 리더쉽교육
대표적으로 이번에는 Develop with us 교육 플랜으로 Sales 직군의 직무역량을 강화하고, 리탈에서 Sales 전문가로 육성하기 플랜으로 회사에서 필요한 니즈와 직원들의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1~6차수의 커리큘럼에 맞게 Sales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차수 ~ 6차수까지 꼭 SalesMan에게 꼭 필요한 PT스킬, 협상스킬, 세일즈 플래닝 등 실무에 꼭 필요한 교육을 구성으로 알차게 준비하여, 매 회차마다 Sales 전문가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Why?
리탈에서 직원 Traning 지원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이유는 리탈의 기업원칙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목표지향적인 모든 직원의 협력과 잠재성은 회사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우리는 기술과 지식 개발, 동기 부여와 기업 성공 간의영향력 있는 상관관계를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전문적인 현장 교육과 지속적인 교욱을 직원에게 장려하고 지원함으로 전반적인 기업 성공 과정에 직원을 참여시키고 있습니다.
리탈은 변화되는 환경에 적합한 새로운 직업군이 지속적으로 창출되고, 이에 맞는 기업 경쟁력 확보 및 유지를 위한 인재를 개발하고 유지시키는 것을 우선시 합니다.
직원 교육을 통해 자기계발은 물론 직무 역량까지 Skill Up 한다면 만족스러운 리탈생활이 되겠죠?
인재관리 (Talent Management) 와 직원들의 경험 (Talent Experience) 을 아우르는것은 마켓 1위를 유지하는 능력이자 곧, 리탈의 경.쟁.력 입니다.
이처럼 계획적인 교육 플랜 덕분에 리탈 캘린더에는 교육 일정으로 꽉꽉 채워져 있습니다.
보지않고서는 알 수 없는 리탈의 체계적이고 알찬 교육 커리큘럼,
최근 진행했던 직원 역량 교육인, CS Workshop 현장을 함께 살펴 보실까요!
직원 역량 강화 교육 Traning Course : Stay with us |
CS Workshop in Rittal |
오늘은 직원 역량강화 교육 중 하나인 CS 교육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주)리탈에서는 2020년 'Focus on Customer 를 슬로건으로 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수 있는 한 해를 만들자는 목표로 CS Workshop을 진행하였습니다.
CS Workshop 은 리탈의 영업지원부서와 유관부서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고객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으면서 영업지원 부서에서 나아가야할 방향, 고객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트렌디한 서비스)란 무엇인지 부서에서 필요한 교육 니즈를 파악하여, 체계적이고 실무중심의 CS교육의 커리큘럼을 계획하였습니다.
교육 주제 : Focus on Customer - 변화에 대한 인식과 변화의 이해 , 공동체의식 향상 |
*Training Step
Step 1. 교육을 왜 받아야 할까요? (교육목적의 이해)
Step 2. 교육을 통해 배울 점 (나의업무 SWOT 분석)
Step 3. 실전/업무에서의 적용 및 활용방법 모색 (교육의 효과)
교육 시작 전,
Training Step 3!만 기억하신다면, 성공적인 교육효과를 거두실 수 있습니다.
직원간에 서로의 생각을 공유 할 수 있는 시간도 갖구요.
이번 CS교육의 Keyword는공감과 이해 입니다.
서로의 고충 ,고민을 나눌 수있는 소통의 시간도 있습니다.
직무 간 공감대 형성 및 협업을 위한 시간으로 다들 적극적으로 참여 해 주셨습니다.
트렌드에 맞는 서비스란? |
위기의 바람에서 변화의 바람으로 고객 VS 서비스 변화에 대해서도 얘기 나눌수 있었습니다.
실무 현장에만 있다보면 간과할수 있는 것을 교육을 통해 트렌드의 변화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 계기였습니다.
Rittal Training Course
실무에서 체득했던 문제점과 어려움을 이번 교육을 계기로 다른 관점에서 생각해 보고,
부서간 대화를 통해 소통과 공감의 중요성을 일깨워 준 전사 교육의 일환으로 편성하였습니다.
리탈에서는 이러한 교육의 기회가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다.
리탈의 기업문화를 잘 보여주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받을 수 있는 직원들은 자부심을 가집니다.
리탈은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지지하고 이는 곧 리탈의 경쟁력이 될 수 있습니다.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된 CS Workshop 현장을 공개해드렸는데요.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리탈 직원분들은 역시 교육체질이네요.
트렌드에 맞는 서비스와 우리 조직이 나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깊이 얘기 나눌 수 있는 교육이었습니다.- Inside Sales Team -
리탈에서는 직원의 경험과 재능을 살려줄 수 있는 교육 플랜을 계획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리탈안에서 리탈의 교육시스템으로 리탈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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